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웃룩에서 아이클라우드 일정이 추가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직장내에서 Window 7 아웃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윈도우용 아이클라우드앱을 설치하고 아웃룩에 아이클라우드 메일 및 캘린더를 추가하려고 하였으나, 윈도우용 아이클라우드 실행하면, 이메일/일정 관련 메뉴가 없는 채로 실행이 됩니다. 설정에서 아웃룩에 메일과 일정을 추가할 수가 없습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iCloud Drive, 사진, 책갈피 메뉴만 나옵니다. 윈도우용 아이클라우드 앱을 몇 번이나 지웠다가 재설치 했는지 모릅니다.


아웃룩에 아이클라우드 메일과 일정을 추가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사용자가 업로드한 파일


[관리자에 의해 편집되었습니다.]

게시일: 2018. 10. 2 오후 11:35

답글
댓글: 1

djjoo 님에게 답변 2018. 10. 5 오후 06:01

안녕하세요, djjoo님.


iCloud에서 Mail, 캘린더 연락처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려면 Outlook 2007~Outlook 2016 필요합니다.


현재 사용중인 Windows 설치된 Outlook 버전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호환되는 경우, Windows iCloud 제어판에서 'Mail, 연락처, 캘린더 작업' 선택할 있으며 '적용' 클릭하면 Microsoft Outlook 2007~Outlook 2016 왼쪽에 있는 폴더 패널에 iCloud Mail 계정이 표시됩니다.


iCloud 시스템 요구 사항

https://support.apple.com/ko-kr/HT204230

아웃룩에서 아이클라우드 일정이 추가되지 않습니다.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