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사진 및 비디오 보관함이 준비 중입니다" 팝업

윈도우 icloud 사진 보관함을 통해 사진 다운로드를 하려 하는데 하루가 지나도록 되지 않고 "사진 및 비디오 보관함이 준비 중입니다" 팝업만 뜹니다. 원인이 무엇이고, 해결책을 알 수 있을까요?

게시일: 2018. 10. 4 오전 08:07

답글

비슷한 질문

댓글: 2

taeyoung250 님에게 답변 2018. 10. 5 오후 05:56

안녕하세요, taeyoung250님.

Windows에서 iCloud 보관함생성단계가완료되지않은것으로예상되며일정시간이소요될수있으나하루이상반응이없다면 PC 재시동및 iCloud 제어판앱의재설치가필요해보입니다.


아래링크를통해재설치해보시고, 동일한경우 Apple 지원으로문의해주시기바랍니다.


Windows iCloud 다운로드하기

https://support.apple.com/ko-kr/HT204283

Selena_L 님에게 답변 2018. 10. 6 오후 10:39

이미 여러번 PC 재시동 및 icloud 프로그램을 재설치 해봤지만 여전히 되지 않습니다.


웹에서 검색해 보면 몇몇 인원도 비슷한 증상이 있는 것 같은데 명확한 해결책이 없는 것 같습니다.

"보관함이 준비중" 이라는 내용에 대한 자세한 상태 정보도 없고, 정확히 언제 준비가 완료 되는지에 대한 정보도 없어 참 답답합니다.

정확히 어떤 경우에 해당 팝업이 뜨는지 설명 부탁드립니다.

기술용어가 들어가도 되니 명확한 사유를 알려주세요. 그래야 납득이 될 것 같습니다.


클라우드에 너무 많은 사진이 있어서 그런거라면 돈을 지불하고 클라우드 용량을 늘린 의미가 없습니다.(해당 계정이 아닌 다른계정)


아무조록 해결책을 찾아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진 및 비디오 보관함이 준비 중입니다" 팝업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