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스크린타임 암호-이전 암호라 하시는데 6자리 암호 썼어요

이전꺼 6자리 숫자암호썻고 혹시해서 암호 바꿔봤는데도 안되네요 0000도 해보고 왜 내 폰 암호를 애플님들이 설정하는지?ㅠ 아이튠즈 안써서 기기 삭제하고 복구하기 싫으니 대책좀... 질문도 많더만 다 똑같은 답변이여.....

게시일: 2018. 10. 14 오후 09:31

답글
댓글: 1

Ppjj 님에게 답변 2018. 10. 16 오후 05:46

안녕하세요, Ppjj님.


일반적으로 스크린 타임을 설정 할 때, 장비의 잠금 암호를 입력하게 되며, 임의로 설정되지 않습니다.


만일 iOS 12로 업데이트 하기 전 차단 기능을 사용했었다면 스크린 타임을 비활성화하기 위해 기존 차단 암호를 입력해 봅니다.

혹시 스크린 타임 암호를 설정하기 전 사용법 유도를 사용했었다면 사용법 유도를 설정할 때 사용한 암호를 사용하여 스크린 타임을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 타임 설정시 입력한 암호를 기억하지 못한다면, 아래 문서를 참고하여 기기를 새로운 아이폰으로 복원해야 스크린 타임 암호를

없앨 수 있습니다. 백업에서 복원을 진행하면 스크린 타임 암호가 설정된 상태로 복원됩니다.


iPhone 암호를 잊어버렸거나 기기가 비활성화된 경우

http://support.apple.com/kb/HT204306

스크린타임 암호-이전 암호라 하시는데 6자리 암호 썼어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