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와이파이로 안되는게 많아요

처음에는 집 와이파이 문제로만 생각했는데 어떤 와이파이를 쓰든 유투브,멜론,앱스토어,이 어플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어떤 특정 사이트들이 하나씩 들어가지지가 않아요 노트북으로는 되는 거 보니 와이파이 문제는 아닌거 같은데 제 핸드폰에 무슨 문제가 있는건가여?

게시일: 2018. 10. 24 오후 01:42

답글

비슷한 질문

댓글: 2

연재119 님에게 답변 2018. 10. 26 오후 08:42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Wi-Fi에서 해당 증상이 나타난다면 아래 단계를 진행해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iPhone에서 설정 > Wi-Fi > 연결된 네트워크 옆 i > IP버전이 169.으로 시작되는지 확인해주세요.

1. 설정 > Wi-Fi > 네트워크 이름 옆 i 버튼 > 이 네트워크 지우기

2. 공유기 재시작 *공유기에 할당되는 장비 댓수가 정해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재시작을 통해 해소시키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3. 위 작업으로 안되시면 설정 > 일반 > 재설정 > 네트워크 설정 및 재설정을 진행해주세요 (연결했던 모든 Wi-Fi가 모두 지워집니다.)


위 방법으로도 안되시면 아래 문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가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는 경우 - Apple 지원


감사합니다.

연재119 님에게 답변 2018. 10. 26 오후 06:11

안녕하세요, 연재119님.

LTE 상태에서는문제가없으나 Wi-Fi 네트워크에서만발생되는부분인지요?


LTE Wi-FI 관계없이모든네트워크에서동일하다면설정 > 일반 > VPN에특정프로파일이설치되어있는지확인해보시기바랍니다.


프로파일설치된것이없다면네트워크재설정등을통해확인이필요합니다.

와이파이로 안되는게 많아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