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복구서버 및 Apple ID 서버 URL 정보

회사 인터넷 보안상 인증된 URL만 접속 가능합니다.


사용기기는 맥북에어입니다.


현상

1. 현재 애플 스토어 및 앱 업데이트는 정상이나 App Store의 구입목록 탭 진입 시 "구입내역으로 보려면 로그인하십시오." 라는 문구가 나오며 로그인 시 "Apple ID 서버에 연결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라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2. 또한 얼마전 나온 macOS Mojave 설치 시 첫화면에서 계속 버튼을 누르면 몇분 뒤에 "복구 서버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라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질문

인증된 URL에 등록하기위해 현상 1.의 Apple ID 서버와 현상 2.의 복구서버 URL 또는 IP(?)의 정보를 알고싶습니다.

MacBook Air, macOS High Sierra (10.13.6)

게시일: 2018. 10. 26 오전 10:44

답글
댓글: 1

blashwin 님에게 답변 2018. 10. 31 오후 05:49

안녕하세요, blashwin님.


사무실이나 학교 등 일부 네트워크에서는 iTunes Store에서 사용하는 서버 및 포트로의 연결을 허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iTunes Store 서버 및 포트에 접근할 수 있도록 열어줄 것을 요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iTunes Store 서버 및 포트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999

복구서버 및 Apple ID 서버 URL 정보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