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계정문제

아이패드 잠금을 풀려다가 못풀어서 아이디가 잠겨서 초기화를 시켰는데 애플아이디를 입력하라고 떴어요 비밀번호를 모르는 상태라 계속 입력해보다가 아이디어쩌다 맞췄는데 휴먼계정이라고 메일들어가서 누르라고 온것같았는데 아이디는 네이버계정인데 그 네이버 계정은 탈퇴한 상태입니다 아이패드 사용할 방법 없을까요..

게시일: 2018. 11. 3 오후 11:57

답글
댓글: 1

SOO0412 님에게 답변 2018. 11. 6 오후 04:01

안녕하세요, SOO0412님.


Apple ID 보안 유형이 이메일, 암호 및 보안 질문으로 관리하는 보조 인증 계정으로 보여 집니다.


해당 이메일 주소로 메일 수신이 어려운 경우, 고객님이 설정했던 보안 질문을 알아야 합니다. 아니면, 네이버사에 이메일을 다시 사용할 수 있는지 문의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iPad를 초기화한 후에 Apple ID를 묻는다면 기기에 활성화잠금이 설정된 것으로 보이는데, 위에 안내드린 방법 외에 iPad의 구입 증명(영수증)을 가지고 활성화 잠금 해제를 Apple에 요청해야 합니다.


이메일, 보안질문, 영수증 확인 모두 어려운 경우라면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Apple ID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487

계정문제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