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폰 xs 초기불량

개통한지 이틀밖에 안되었는데 벌써부터 번인현상같이 흰줄이 생겼습니다.... 새폰으로 교체해주나요?

게시일: 2018. 11. 5 오후 07:23

답글
댓글: 1

승우강 님에게 답변 2018. 11. 7 오전 10:27

저도 XR 초기불량으로 맘고생 좀 했는데 우선 애플 서비스 센터 예약을 잡아서 상담부터 하시는게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신사 애플스토어 외에도 애플 서비스 해주는 곳 모두 가능 합니다.( 대우일렉, 투바, 등...)

근데 아마 지금 센터 예약을 잡으려고 하면 예약이 밀려 좀 힘들 거에요.. 아이폰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인듯..

예약을 하고 가면 가장 좋겠지만, 예약이 금주 혹은 다음주 까지 밀려 있다면 가까운 서비스 센터로 내방 해보세요..

현장에서 대기하다 상담할 수 있습니다.

저도 그렇게 해서 다행히 엔지니어분이 아이폰 상태체크 하고 새 제품으로 교환 받았습니다.


한가지 팁을 더 드리자면, 아이폰에 애플지원 앱을 설치하시고 앱에서 예약을 일단 잡아보세요.. 가까운 센터로 예약이 빠른 시일내로

잡히지 않는다면 상담해주시는 분이 정말 하나하나 다 챙겨 주십니다. 앱을 통해서 예약 잡고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

아이폰 xs 초기불량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