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누가 자꾸 비밀번호를 바꿉니다..

저는 아이폰만 사용하고 아이패드와 같은 다른 기기들을 사용한적이 없습니다.

그런데 작년부터 계속 제 메일로 다른 기기로 로그인 했다는 메일이 왔고 항상 그 이후면

애플 비밀번호가 바뀌어 있어 항상 다시 바꿨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년동안 계속 이런일이 반복되어 누가 제 정보를 해킹하는 것 같아 무섭습니다.

일단 다른 기기를 계정에서 삭제를 한 상태인데 누가 또 로그인을 한다면 제가 올린 글도 보겠지요..

제발 제 핸드폰 말고 다른 기기에서 로그인을 하지 못하도록 조취를 취해주세요.

iPhone 5s, iOS 9.1

게시일: 2018. 11. 12 오후 10:44

답글
댓글: 1

기이임수정 님에게 답변 2018. 11. 16 오후 06:02

안녕하세요, 기이임수정님.


사용중인 Apple ID의 보안이 침해되었을 수 있어 보이며, Apple ID 관리 페이지(appleid.apple.com)에서 계정의 보안 설정을 확인하고 정보 업데이트 및 이중 인증으로 보안 설정 강화 등의 조치가 필요해 보입니다.


참고로, 보안 질문과 답변으로 관리하는 보조 인증 방식을 사용하는 경우 Apple ID로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쪽의 암호가 외부로 유출되어 이메일을 통해 암호 변경이 될 수 있으니 반드시 해당 이메일 주소의 암호도 변경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보안 및 Apple ID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303


Apple ID의 이중 인증

https://support.apple.com/ko-kr/HT204915

누가 자꾸 비밀번호를 바꿉니다..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