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Dr dre beats solo3. 이어패드/이어커버 교체

안녕하세요.

Dr dre beats solo3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애플기술문의에 전화로 문의 드렸는데, 이 제품의 이어패드 혹은 이어커버만 교체하는 서비스는 현재 지원되지 않으며, 1년 수상 수리 이내에 교환 및 무상 교체 서비스를 등록 후 진행 가능하다고 하십니다.


아직 사용하 아무 불편함이 없고, 운동 시 사용했기에 이어커버 부분만 조금 헐으려고 하는 징조가 보이는 거의 새제품 전체를 무상기한을 넘기면 고가로 교환해야 하는 서비스를 도저히 이해할 수 없습니다. 교체 비용도 의뢰를 맡기고 점검을 받아봐야 한다고 하시는데, 그럼 제품을 가지고 직접 방문해서 또 기다려야 하고..

너무 불편하게 하는 것 같네요.

세부적인 부분들을 교체 및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 시스템을 최대한 빨리 구축해주시길 바랍니다.

null-OTHER, Dr dre beats solo3

게시일: 2018. 11. 20 오후 12:59

답글

비슷한 질문

댓글: 1

joonbum139 님에게 답변 2018. 11. 23 오후 06:08

안녕하세요, joonbum139님.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곳은 Apple 커뮤니티 공간으로 건의사항 전달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Apple Feedback(https://www.apple.com/feedback/)으로 전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r dre beats solo3. 이어패드/이어커버 교체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