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요즘 종종 이런 이메일이 옵니다.

게임도 안하는데.. 자꾸 아래 내용처럼 게임 어플 구매나 아이템 구매했다고 오네요..

무시하고, 그냥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있는데 신경쓰이네요..

Dear Customer,


You have purchased the following with details :


App Mobile Legends Bang Bang


Content Provider Moonton


Purchase Date 23/11/2018,


Item 2500 Diamonds


Price $44.99


Payment Method Credit Card


This is a notice you recently order Apple ID


To Cancel Your purchase within 48 hours of receiving this lnvoice Go to Cancel And Manage Order >


Sincerely,


App Store


iPhone 6, iOS 12.1

게시일: 2018. 11. 26 오전 08:09

답글
댓글: 1

euel-pyo 님에게 답변 2018. 11. 27 오후 06:32

안녕하세요, euel-pyo님.


첨부해 주신 이미지를 보아 사칭 메일로 사료됩니다.


Apple에서 영수증 관련 메일을 발송할 때는 Apple ID에 등록된 고객님의 성함을 포함하는데 해당 메일에는 Dear Customer로만 기재되어 있습니다.


사기범은 합법적인 회사의 이메일과 문자 메시지를 모방하여 사용자를 속여서 개인 정보와 암호를 입력하도록 유도하니 절대로 링크를 따라가거나 첨부 파일을 열지 마시고 개인정보를 입력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종종 사칭 메일을 받는 경우라면 고객님의 Apple ID로 사용중인 이메일의 암호가 외부에 유출되었을 수 있으며 이메일의 암호 및 Apple ID의 암호도 업데이트해 주시기 바랍니다.


Apple을 사칭하는 피싱 이메일을 받았다고 생각하는 경우 해당 이메일을 reportphishing@apple.com으로 보내 주십시오.


App Store 또는 iTunes Store에서 보낸 적법한 이메일 식별하기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679

요즘 종종 이런 이메일이 옵니다.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