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계정 변경

안녕하세요.

새로운 회사에 왔더니 아이폰을 업무폰으로 쓰더군요....


(전 아이폰이 싫어요! ㅠ 갤럭시가 좋아요. 설정상 갤럭시보다 빠르게 타이핑 할 수 없는 환경- 자판설정이 문제가 아니고 그런게 있더라구요, 갤럭시는 핸드폰 600타 나오구요- 과 소프트웨어 로직이 이해할 수 없을 때가 많아요. 아무튼)


이게 ㅠㅠㅠㅠ

전임자 및 그 누구도 회사폰 계정의 암호가 뭔지 모르더라구요.

실수로 로그아웃을 했기 때문에 모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불가능한 상태에요.


제가 원하는 건

1. 이 회사폰의 Apple ID 변경 (단, 이전 ID는 알지만 해당 사용자의 이름/생년월일/질문답/이메일 아무것도 몰라요)

2. 폰 안에 있는 걸 컴퓨터로 백업받거나 하기 위해 아이튠즈의 ID, 비번을 다시 설정하는 일입니다.


회사에서 핸드폰비를 지불하고 있다는 영수증과 재직증명서, 업허가증 등을 들고 아이폰센터? 를 방문까지 해야 하는 그런 귀찮고 시간이 오래 걸리는 일을 감행해야 할까요? 그렇게 하면 변경은 되나요?

아님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아이폰에 대한 제 생각을 조금이나마 긍정적으로 바꾸어주실 분을 애타게 찾습니다. ㅠㅠ

iPhone 5s, Windows 10

게시일: 2018. 11. 29 오후 02:12

답글

답글이 없습니다.

계정 변경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