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칸트리락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유학생이고 얼마전 뉴욕에 오게되었습니다. 처음에 한국에서 쓰던 6s에 티모바일에서 유심만 구매하여 쓰고 있었구요, 얼마전 애플스토어에서 xr 공기계 구매후 심을 옮겨끼고 사용중입니다. 근데 궁금한 점은,


1 제가 한국가서 kt 유심을 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한지, 컨트리락이 걸려있는건지 아닌지 궁금합니다. 애플스토어에서 사면 다 언락이라는 말이있고 아니라는 말도 있어서요.


2 미국유심으로도 한국가서 와이파이만 된다면 폰사용은 가능한거죠? 인터넷이나 카톡 등. (통화말구요)


3 kt 한국유심을 제가 정지하고 왔는데 정지한 유심이어도 와이파이면 인터넷이나 카톡은 되는건가요?


답뱐부탁드립니다

게시일: 2018. 12. 2 오후 01:45

답글
댓글: 2

belina 님에게 답변 2018. 12. 4 오후 06:23

안녕하세요, belina님.


이 곳은 Apple 커뮤니티 공간으로 자세한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Carrier Lock 상태 조회는 사용하는 제품의 IMEI 또는 일련번호를 확인하여 Apple 지원(한국은 080-333-4000)으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해외에 거주중이라고 해주셨는데, 미국 지역의 Apple 지원 전화번호도 함께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Call 1-800-MY-APPLE (800-692-7753))


참고로 Carrier Lock이 되어 있더라도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하여 인터넷 사용은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칸트리락 질문입니다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