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상담사분 추천드리고싶은데 여기에 써도되나요?

칭찬하기? ㅎㅎ 이런섹션이 없어서 여기에 올려요~~

며칠전 전*영 상담사분께서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1시간이 넘어가는상담인데도 기기 조작 어려움에 공감해주시면서 편안한 분위기로 상담해주셔서 칭찬글올려요! ㅎㅎㅎ

애플은 상담사 선생님들께서 다 친절하고 신뢰할수있는것같아요


[관리자에 의해 편집되었습니다.]

게시일: 2018. 12. 5 오후 03:00

답글
댓글: 1

belle417 님에게 답변 2018. 12. 5 오후 05:29

공감합니다.

그런데 칭찬이기는 하지만 여기는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는 공간이다보니 상담사님의 실명이 공개되면 벨님의 선한 의도와 다르게 상담사님이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될 수도 있을 것 같긴 해요.

이 글을 본 회원님들이 다 그 친절한 상담사님을 찾게 될 수도 있으니 말이죠. 꼭 연결이 된다는 보장도 없을텐데 말입니다.

'애플 지원' 앱을 통해 지원을 받으셨다면 '계정'에 '피드백 제출하기' 탭이 있을 겁니다. 그 탭을 통해 만족스러움을 표현하시는 것이 그 상담사님께는 더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 조심스레 해봅니다.

관리자님께서는 저 글을 게시한 회원과 보게 된 회원들에게 오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편집된 부분과 사유에 관해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상담사분 추천드리고싶은데 여기에 써도되나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