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폰 xr 사진 화면깨짐

사용자가 업로드한 파일사용자가 업로드한 파일사용자가 업로드한 파일사용자가 업로드한 파일


xr로 사진을 찍고 난뒤에, 그 사진을 손가락 줌으로 축소시키거나 인스타그램, 카카오톡에 업로드 할때 사진에 보이는 바와 같이 사진이 깨지는데 왜 이러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애플 코리아 서비스센터가도 직원이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고 덤벙대기만하고 기계 오류는 아닌것 같다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하면 해결될수도 있다는 의미심장한 말만 하네요 ㅠㅠ 밑에 사진은 원본인데 사진이 계속 깨졌다 안깨졌다 반복되고 확대하면 안그러는데 원본은 또 깨지고 ㅠㅠ 축소하면 더깨지고 축소했다가 원본으로 돌리면 엄청 깨져있고.. 저런 이상한 빗줄기 때문에 여쭤봅니다.

null-OTHER, iPhone Xr 12.1.1

게시일: 2018. 12. 6 오후 04:36

답글
댓글: 4

안석민 님에게 답변 2018. 12. 7 오후 06:27

안녕하세요, 안석민님.


iCloud 사진 보관함을 이용하고 있고 사진의 축소본과 원본 전환시에 나타나는 경우 iCloud 사진 보관함 > 다운로드 및 원본 유지 옵션을 선택하고 기기와 iCloud 업로드/다운로드가 모두 완료되도록 Wi-Fi 연결하고 일정 시간(사진양,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다름) 경과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특정 사진에서만 증상이 나타나는지 다른 색감의 사진을 촬영하여 확인도 필요해 보입니다.

강석민 님에게 답변 2018. 12. 6 오후 04:58

화면 품질이요 잔상 남듯이 저렇게 물줄기 같이 계속 뭐가 생기네요 ..

사진이 계속 깨졌다 안깨졌다 반복되고, 확대하면 안그러는데 원본은 또 깨지고, 사진을 축소하면 더깨지고, 축소했다가 원본으로 돌리면 엄청 깨져있고.. 저만 저러나요..

아이폰 xr 사진 화면깨짐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