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맥북 프로에 아이폰 연결 시 빠르게 연결과 끊김이 반복됨

어느순간부터 아이폰을 맥북에 연결하면 연결과 끊김이 반복되어 정상적으로 맥에 연결 할 수가 없습니다.

맥북은 MacBook Pro (Retina, 15-inch, Mid 2015)사용중이며, 아이폰X와 연결하면 계속 이런 현상이 나타납니다.

또한 A software update is required to connect to 's iPhone 라는 메세지도 뜨는데 install을 누르면 서버에 다운로드파일이 없다면서 설치도 되지 않습니다... 구글에서 xcode를 재설치해보라고하는데 재설치해봐도 같은 현상이 반복됩니다. 케이블은 정품 케이블을 쓰는데 평소에 콘센트에 충전할때는 문제 없이 쓰고있습니다.

MacBook Pro, macOS Mojave (10.14.1)

게시일: 2019. 1. 3 오후 03:37

답글

비슷한 질문

댓글: 1

정건모 님에게 답변 2019. 1. 4 오후 06:08

안녕하세요, 정건모님.


macOS 10.11 이상 버전이 설치된 Mac에 연결하는 경우, iOS 기기를 인식하도록 Mac에서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해야 할 수 있습니다.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에 설치된 iOS 버전이 Mac에서 지원하는 버전보다 최신 버전인 경우, 문의주신 것과 같은 경고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설치되기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데, 지속적으로 완료가 되지 않는다면 다른 케이블로 변경 및 다른 Wi-Fi 네트워크에서 시도해 봐야 할 수 있습니다.


macOS Mojave(10.14.2) 및 iTunes 최신 버전 업데이트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맥북 프로에 아이폰 연결 시 빠르게 연결과 끊김이 반복됨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