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진단 및 사용 캡쳐한건데 혹시 해킹이 아닌지 알고싶습니다

ㅇㅏ이폰 사용 초보자 입니다

ㄴㅐ가 발신한적이 없는데 발신번호에 이상한 번호(전화번호 형태가 아닌) 발신번호에 저장되어 있어 전화해보니 역시나 잘못된번호더라구요

이뿐아니라 밴드에서 아이디로 접속하면 다른기기 접속정보에 같은 기종의 아이폰 접속시간이 뜹니다 항상 해킹당하는거 같아 폰을 여러번 바꿨는데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아이폰은 해킹 안당한다고해서 아이폰으로 바꿨는데도 마찬가지인듯해요 고수님들 제 사진 올려드릴테니 봐주세요 제폰 진단 및 사용내역 캡쳐한 사진입니다.사용자가 업로드한 파일

게시일: 2015. 3. 3 오전 08:41

답글
댓글: 1

미지니 님에게 답변 2015. 3. 3 오전 09:00

순정인 경우에는 iPhone이 해킹되는 경우는 없다고 알고 있습니다.(순정이라는 것은 사용자가 임의로 탈옥이나 기타 조작을 하지 않았다는 의미입니다.)

곧이어 다른 진단 리포트를 올리신 것을 보니 많이 걱정하고 있으신 것같은데, iPhone을 구입한 지 6개월 미만이라면 애플홈페이지에서 거의 실시간으로 기술상담을 요청할 수 있으니까 링크된 iPhone지원에서 아래 스크린샷에 표시된 부분으로 들어가셔서 기술상담원께 진단서를 보여 드리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인 것같습니다.

사용자가 업로드한 파일

진단 및 사용 캡쳐한건데 혹시 해킹이 아닌지 알고싶습니다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