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패드 계정만들기 질문이요

ㅇㅏ이패드 미니 1세대 구입했는데요.


아이패드로 계정을 만들려고하는데 카드가없어서. 카드없다고 체크하고 다음으로 넘어가려고해도 계속. 카드체크하라고 뜨네요. . . .


어떻게해야되나요? 전화도안잘안받으셔서 어떻게해야될지 모르겠네요. . . .


iPad

게시일: 2015. 5. 12 오후 07:44

답글
댓글: 5

ㅇ우울ㄹ라랄ㄹ라 님에게 답변 2015. 5. 15 오후 12:33

아닙니다. 한국 iTunes Store는 한국어로 나오구요, 반대로 미국 iTunes Store계정이면 영어로 나옵니다. 그리고...제가 질문을 잘못 이해했을 수도 있지만, iPad의 언어는 사용자가 원하는 언어로만 설정됩니다. 사용자가 설정하지 않았는데 멋대로 영어로 바뀌진 않습니다.


아! 그리고 iTunes지원(애플 지원)에 직접 전화를 하는 것보다 링크된 iTunes지원에 들어가 아래 스샷에 표시된 부분으로 들어가면 질문자의 전화 번호를 남길 수 있습니다. 전화 번호를 남기면 거의 바로 전화 연락이 오니까 이 방법을 이용해 보세요. (근무시간에만 되니까 주말은 안 되겠죠)

사용자가 업로드한 파일

화살표 부분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아래처럼 "계정관리"라는 메뉴가 보일 겁니다. 이걸 클릭하면 다시 화살표 표시의 문제를 선택할 수 있고 이걸 선택하면 전화 번호를 남길 수 있는 메뉴가 보입니다.

사용자가 업로드한 파일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아이패드 계정만들기 질문이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