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ipad 활성화

아이패드 공장 초기화후


기존 있던 애플아이디와 새로 만든 애플아이디가 있는데 새로 만든 애플 아이디를 저장 을안하고 바로 공장 초기화를 해버려서 이전에쓰던 애플아이디로 로그인 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쓰던 애플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잊어버린지 오래고 ...;;; 애플 아이디를 찾으려고 해도 이전에 가입한 이메일조차 생각또한 나지 않습니다 ;;;


현재 아이패드또한 쓰지못하고 계속 ipad 활성화 화면만 나오고 있는데 새로만든 아이디로 로그인하는 방법이나 바로 구동하는방법은없을까요 ;;;;

iPad, iOS 9.1

게시일: 2015. 11. 20 오후 11:27

답글
댓글: 1

임동훈 님에게 답변 2015. 11. 23 오전 08:22

이 아이패드의 최초 사용자이시라면 애플지원에서 몇 가지 확인 작업만 완료하면 새로운 Apple ID로 사용하거나 이전 Apple ID의 비밀번호를 변경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된 페이지(참조: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의 암호를 잊어버렸거나 장비가 비활성화된 경우 - Apple 지원)로 가셔서 기존 Apple ID의 비밀번호를 변경(혹은 변경할 수 있도록 지원요청)해 보세요. 기존에 쓰던 Apple ID 자체를 아예 잊어 버린 경우라면 첫번째는 Apple ID도 결국 사용자가 보유한 여러가지 이메일 계정 중의 하나이므로 보유하고 있는 모든 이메일 계정을 일일이 확인해서 찾은 방법이 있습니다. 이것도 불가능하다면 이 아이패드의 구입증빙서류(영수증이라든가...)를 제시할 수 있는 경우 애플지원에서 질문자님의 다른 Apple ID로 로그인할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만약 중고로 구입한 제품이거나 선물로 받은 경우라면 링크된 나의 iPhone 찾기 활성화 잠금 - Apple 지원에서 특히 제가 아래 스크린샷으로 남겨둔 부분을 참조하셔서 이전 사용자와 함께 필요한 설정을 변경해야 합니다.

사용자가 업로드한 파일

ipad 활성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