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6s 산지 한달 만에 폰이 안 켜집니다 아무런 물리적손상도 없었습니다***

ㅇㅣ런거누로제품으로 교환해줘야 하는 거 아닙니까???


[관리자에 의해 편집되었습니다.]

게시일: 2015. 11. 26 오전 12:14

답글
댓글: 1

김바니 님에게 답변 2015. 11. 27 오후 05:15

음... ㅜㅜ 소프트웨어 와 App 간의 충돌이 발생했거나, 소프트웨어의 일시적인 오류 (대표적으로 대리점을 통해서 연락처를 옮겼을 경우, 특히 이전 사용했던 핸드폰이 삼성 제품 등 안드로이드 장비에서 모비고 라는 것을 통해 연락처를 옮길 경우 발생 가능성이 매우 높음) 같아 보이는데요...


최대한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순서대로 해결할 수 있을 거에요.


1. 전원 + 홈 버튼을 동시에 10초 정도 눌러 Apple 로고가 나오면 손을 떼세요.

2. 정상 작동이 되는지 확인 위해 전화 통화, 메시지 발송 등을 해보세요.

3. 사용하다가 또 증상이 나타나면 iTunes 나 iCloud 통해 백업하고 초기화 해서 새로운 iPhone 으로 설정했을 때 또 나타나는지 확인해보세요.


이렇게 해도 안되면 서비스 센터를 방문 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 하셔서 확인 받아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6s 산지 한달 만에 폰이 안 켜집니다 아무런 물리적손상도 없었습니다***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