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폰 5 문제점 질문

매우 번거로우시겠지만 동영상 파일을 컴퓨터로 불러 올 수 없어 제 블로그에 올려놨습니다.

기종: 아이폰 5(iPhone 5)

http://blog.naver.com/sun9b8l/220553016792


여기에 아이폰 5 문제라는 포스팅이 이 질문의 핵심 동영상이 있는 것입니다.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 원인과 어떻게 수리할 수 있는지를 알고 싶습니다.


또한 추운 곳으로 가면 배터리가 100% 충전이 되어있어도 꺼지고 배터리가 없다고 뜨고, 또 배터리가 원래는 45% 남아 있어도 1% 로 표시되는 등 배터리도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수리를 해야 한다면 리퍼폰이 아니라 수리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이 아이폰도 제가 수리하려고 가져갔다가 원치않아도 리퍼폰으로 받은 거라 다시는 리퍼폰을 받고 싶지 않습니다.


하...정말...

iPhone 5, iOS 9.1

게시일: 2015. 11. 28 오후 10:41

답글
댓글: 1

quantum99 님에게 답변 2015. 11. 30 오전 12:04

화면 터치문제와 관련하여

  • 충전기를 연결한 상태에서 동영상과 같은 증상이 나타난다면
    • 충전기와 라이트닝 케이블의 품질 문제일 수 있습니다. 일부 저가 충전기와 라이트닝 케이블의 경우 아이폰으로 노이즈를 유입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충전기와 라이트닝 케이블을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 건물의 전원 공급이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찍은 장소에서만 해당 증상이 발생할 경우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 충전기를 연결하지 않은 상태에서 동영상과 같은 증상이 나타난다면

    화면에 이물질이 묻어있을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수분은 전기 전도성이 있기 때문에 정전식 터치스크린의 오작동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상황이 아니라면 터치스크린 자체의 고장이 의심됩니다. 애플 공인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셔서 점검을 받아보세요.


배터리 문제와 관련하여

  • 추운 곳에서 아이폰이 꺼지는 경우

    배터리의 성능은 주위 온도와 관련이 깊습니다. 주위의 온도가 낮을 수록 배터리의 성능은 떨어집니다. 따라서 잔량이 남아 있는 상태에서도 전압이 떨어지게 되어 아이폰이 배터리가 부족하다고 인식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작동온도는 섭씨 0도 ~ 섭씨 35도입니다. 이 온도를 벗어나면 배터리를 포함하여 여러 부품의 정상 작동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여기을 참고하세요.

  • 배터리 잔량이 급격히 감소하는 경우

    일부 아이폰 5에서 배터리 성능과 관련된 결함이 발견되어 애플이 이에 대한 배터리 교체를 실시하는 중입니다. 여기를 참고하시어 본인의 아이폰이 배터리 교체 대상인지 확인하세요.

아이폰 5 문제점 질문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