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폰 6S 문제점 해결좀해줘요.

ㅇ 안녕하세요. 저는 11월 17일에 처음으로 아이폰6s 골드를 구입했습니다. 처음에는 잘 몰랐는데 사용할 수록 먼가 이상한 것이 느껴졌습니다.

스피커에 대한 문제점인데요. 스피커로 듣는 모든 기능 즉, 노래, 벨소리, 음량, 동영상 시청 및 화상통화가 불가능 해졌습니다.

그러나 이 현상은 간혈적으로 이루어지며 서비스센터에 방문했을 때에는 이러한 증상이 없었고 정밀검사?를 하였을 떄도 이상이 없었다고 나왔습니다.

그러나 저는 동영상 촬영을 하였고 일련번호가 기입된 영상이지만 애플 측 서비스센터 측에서는 인정을 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차라리 그냥 해지하고 갤럭시로 이동하고 싶지만 위약금 이러한 것 땜에 그러지도 못하는 현실입니다. 그러니 이 현상을 해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동영상으로만으로도 충분히 저는 증거가 될 거라고 생각하는데 왜 인정을 안해주는지 모르겠습니다. 파일이 필요하시면 연락주시면 바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여기서는 올리는게 없는것 같아서 못올릴것 같네요.



여자친구와 스피커폰으로 대화하고싶고 아프리카 tv 시청이나 facebook 동영상 시청이 지금 불가능한 상태라서 정확히 말씀드리면 간혈적으로 불가능한 상태라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신입사원이라서 몇개없는 연차를 여기에 썼는데 엄청 열받습니다. 교통비도 열받고 다 열받는데 지금 진짜로


해지를 해주시던가 공짜로 아니면 그냥 기기를 새걸로 바꿔주세요 산지 이제 일주일 된거예요 내가 무슨 사기치는것도아니고 진짜 사람 ㅁ열받게 아오

진짜 이거 하 연차를 ㅡㅡ 해결해주세요


[관리자에 의해 편집됨]

iPhone 6s, iOS 9.1, null

게시일: 2015. 11. 28 오후 11:14

답글
댓글: 1

Song_in-sik 님에게 답변 2015. 11. 30 오전 12:17

혹시 무음 스위치가 무음 위치로 전환되어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일부 애플리케이션은 무음 모드에서 소리를 출력하지 않습니다. 무음 모드를 해제해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한다면 다른 서비스 센터에서 점검을 요청할 것을 권장합니다. 국내에서는 애플이 서비스 센터를 직영으로 운영하지 않기 때문에 서비스에 대한 편차가 존재합니다.

아이폰 6S 문제점 해결좀해줘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