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앱스토어 계정, 기기 이상문제

아이패드2 사용자입니다.


작년 12월에 필요한 앱을 다운 받기 위해 중국 앱스토어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했을때 나오는 방법대로 만들어서 필요한 앱을 다운받고, 그뒤로 앱스토어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간간히 아이패드 내에 다운받아둔 이미지 파일만 보는 용도로 사용하다가

어제 앱을 받아야 할 일이 있어 앱스토어에 들어갔습니다.

여전히 중국 계정으로 로그인이 되어있어서, 로그아웃 후 다시 로그인 하는 방법을 검색하여 시도하였습니다.

하지만 계속 중국 계정으로만 로그인이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이상해서 초기화를 시키려고 하는데, 갑자기 와이파이 연결이 먹통이 되면서

기계가 꺼져버렸습니다.

그 이후 전원버튼을 계속 눌러보면 간간히 사과모양이 화면에 뜰뿐 계속 먹통입니다.


복합적인 오류가 나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ㅠㅠ

컴퓨터와 연결해서 아이튠즈에서 초기화 하는 방법이 있다는데, usb장치 인식이라는 문구만 컴퓨터에 뜨고...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iPad 2

게시일: 2016. 4. 30 오후 07:29

답글
댓글: 1

sil 님에게 답변 2016. 5. 2 오전 09:50

문제를 정확하게 이해하기 위해서 몇 가지 질문을 드립니다.

1. "초기화를 시키려고..."하다가 iPad가 꺼졌다고 하셨는데 어떤 방법으로 초기화를 시도하셨는지요? 예를 들어 홈버튼+잠자기 버튼을 동시에 눌렀다는 등

2. "복합적인 오류"라는 것이 정확히 어떤 것인지 알 수 있나요? 예를 들어 iPad가 비활성화되어 현재 iPad에 로그인할 수 없으신가요?(구체적으로 질문자님이 입력하는 비밀번호가 계속 틀려서 iPad에 들어갈 수 없다는가)

iTunes와 연결해서 초기화를 시도하셨다는 부분에서 아마도 현재 iPad가 비활성화된 것같습니다. 그렇다면

3. 이 iPad를 새제품으로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나요? 아니면 리퍼나 다른 분이 쓰시던 것을 구입/선물받아서 사용하고 있나요? 만약 새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아이튠즈에서도 복원할 수 없습니다.

아직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위의 질문에 대해 추가적인 글을 주신다면 저나 다른 사용자분들이 도움되는 내용을 공유하기가 쉬울 것같습니다.

그리고..

iPad사용방법은 검색보다는 애플홈페이지에 있는 사용설명서가 더 정확하기도 하고 체계적입니다. 혹시 iPad를 정상적으로 사용하고 있다면 다음부터는 이 사용설명서의 내용을 익혀 가시면서 사용하시면 큰 어려움이 없으실 것같아 링크드립니다.

앱스토어 계정, 기기 이상문제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