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Apple ID에 관하여

작성자:: 
최근 수정일: 2023. 4. 29 오후 12:49
8 3050 최근 수정일 2023. 4. 29 오후 12:49

Apple ID는 모든 Apple 서비스에 접근할 때 사용하는 계정으로 이를 통해 원활하게 모든 기기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Apple ID와 암호로 모든 Apple 서비스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Apple ID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iPhone 또는 다른 신뢰하는 Apple 기기에서 Apple ID 암호 재설정하기

  1.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2. 사용자 이름 > 암호 및 보안 > 암호 변경을 탭합니다.
  3. 화면의 지침에 따라 암호를 재설정합니다.


신뢰하는 iPad, iPod touch 또는 Apple Watch에서 이 절차를 따를 수도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Mac에서 암호를 재설정하려면 Apple 메뉴() > 시스템 설정(또는 시스템 환경설정) > Apple ID로 로그인(또는 Apple ID)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암호 및 보안', '암호 변경'을 차례대로 클릭하고 화면의 지침을 따릅니다.


새로운 Apple 기기를 사용하는 경우

새로운 Apple 기기 또는 Apple ID로 로그인하지 않은 Apple 기기를 사용하는 경우, 옵션이 나타나면 'Apple ID 또는 암호를 잊으셨습니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기를 설정하는 동안 Apple ID 로그인 화면에서 'Apple ID 또는 암호를 잊으셨습니까?'라는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설정한 후에는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다음과 같은 앱 또는 기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 설정 앱으로 이동하여 '메시지'를 탭합니다.
  • Mac: Apple 메뉴() > 시스템 설정(또는 시스템 환경설정)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Apple ID로 로그인'(또는 'Apple ID')을 클릭하고 Apple ID를 입력합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다음 문서를 참고하세요.

새 Apple ID를 생성하는 방법 - Apple 지원 (KR)

Apple ID로 로그인하기 - Apple 지원 (KR)

자녀의 Apple ID 생성하기 - Apple 지원 (KR)

Apple ID 암호 변경하기 - Apple 지원 (KR)

Apple ID 관리 및 사용하기 - Apple 지원 (KR)

Apple ID 변경하기 - Apple 지원 (KR)

Apple ID 이메일 주소 또는 전화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 Apple 지원 (KR)

Apple ID가 잠겨 있거나 비활성화된 경우 - Apple 지원 (KR)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