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통화품질

아이폰x 사용중인 유저 입니다.

아이폰을 6플러스 6s플러스 7 사용해왔고 엑스를 현재 사용중입니다.


X로 변경이후 LTE수신에 문제가 있어 자주 전화가 끊기고 연락이 잘 안되며 검색조차 안됩니다

하지만 항상 안되는게 아니라 회사 사무실,화장실 집서재 엘베안등 외부에서 조금만 밀폐가되면 전화조차 되지 않습니다.

4년이상 같은 집에 살았고 같은 회사를 다니지만 전혀 그런적이 없는 장소입니다

혹시나 하여 통신사(skt) 로 연락을 하여 회선이 대한 문의 및 정검을 받았으며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 ***를 가서 문의를 하였으마 전혀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서비스 센터에서(외부와 인접한 실내)통화가 잘되고 LTE가뜨니 불량이라고 볼수 없다고 합니다.

동일공간 동일장소에서 skt아이폰x kt아이폰x 와 비교를 했지만 제폰만 수신이 안되고 전화조차 안됩니다.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고 케이스번호를 받고 상담을 받았지만

기기의 편차만 있을뿐 불량은 아니라고 기기의 편차라고 합니다

기기의 편차는 70과 100의 차이여야지 0과 100을 편차로 구분하면 안되는거 아니냐고 해도 불량이 아니라 교체 불가 라고 합니다..


아니 전화기가 전화가 안되는데 불량이 아니라고 하면 어떻게 할까요.. 이건 셀룰러수신칩의 문제가 명확한데 무조건 편차가 있어 불량이라고 볼수 없다고 하면...


이대로 쓰라고 하는데 건물지하 조금큰건물의 건물안에만 가도 전화가 끊기고 인터넷 검색조차 안되는데 참 난감 합니다..


20년전 폰쓸때도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뭔가 방법이 없을까요..



[관리자에 의해 편집되었습니다.]

게시일: 2018. 3. 26 오후 05:03

답글

답글이 없습니다.

통화품질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