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백업 암호화 없이 백업하는 방법

기존에 쓰던 아이폰 6S를 아이폰 XS로 바꾸려합니다.

기존 아이폰의 데이터를 아이튠즈에 백업하려 하는데 백업암호화가 기본적으로 선택이 되어 있어서요.

백업을 하고, 새 아이폰에 백업 복원을 하려고 하면 백업 암호를 입력하라는 창이 뜨네요.

백업암호를 따로 설정한 기억이 없어서 이전에 어떤 암호가 사용되었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백업을 할 때 새 암호로 변경하려 해도 기존 암호를 먼저 입력하라고 하네요 ㅠㅠ.


새 아이폰을 구입하고도 데이터를 옮기지 못해 아직 쓰지 못하고 있습니다.

백업할 때 백업 암호화 없이 백업할 수 있나요? 현재는 백업 암호화가 기본적으로 설정되어 있고, 비활성화 되어 있어 이 설정을 비선택으로 바꿀 수가 없습니다.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 기존 아이폰의 데이터를 새 아이폰으로 옮길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Phone 6s, iOS 12.1, 데이터 백업

게시일: 2018. 11. 13 오후 11:08

답글
댓글: 1

bizabiz 님에게 답변 2018. 11. 16 오후 06:09

안녕하세요, bizabiz님.


iTunes에서는 기본적으로 백업이 암호화 설정이 되지 않으며, iTunes에서 백업 암호화 옵션을 켤 때, 암호를 물어보고 해당 암호로 보호됩니다.


안타깝게도 해당 암호를 분실하거나 잊어버리면 해당 백업을 복구하거나 암호화를 끌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iOS 11 이후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암호를 재설정하여 기기의 암호화된 백업을 새로 만들수 있습니다.


1. iOS 기기의 경우, 설정 > 일반 > 재설정으로 이동합니다.

2. ’모든 설정 재설정'을 탭하고 iOS 암호를 입력합니다.

3. 단계에 따라 설정을 재설정합니다. 이 작업은 사용자 데이터나 암호에 영향을 주지 않지만 디스플레이 밝기, 홈 화면 레이아웃, 배경화면과 같은 설정이 재설정되며 암호화된 백업 암호가 제거됩니다.

4. 기기를 다시 iTunes에 연결한 다음 암호화된 백업을 새로 만듭니다.


위의 작업을 완료하면 이전에 암호화된 백업은 사용할 수 없지만, iTunes를 사용하여 현재 데이터를 백업하고 새 백업 암호를 설정할 수는 있습니다.

백업 암호화 없이 백업하는 방법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