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급해요ㅠㅠㅠㅠㅠㅠ

컴퓨터로 노래 다운받아서 핸드폰으로 옮기려고 아이클라우드를 켜서 로그인을 하려고 시도했는데 자꾸 로그인이 안되요 핸드폰이랑 다 맞는데 아이클라우드만 로그인이 안되요 업뎃도 했는데 그리고 노래도 안넣어져요

게시일: 2019. 1. 13 오전 12:08

답글

비슷한 질문

댓글: 1

지현96 님에게 답변 2019. 1. 15 오후 06:02

안녕하세요, 지현96님.


먼저 컴퓨터에 음악을 저장한 후 iPhone으로 전송하려면 iTunes 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iTunes 보관함에 음악을 추가하고 iPhone을 연결한 후에 음악 동기화를 진행하면 됩니다.


iTunes를 사용하여 iPhone, iPad 또는 iPod 동기화하기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253


추가로 iCloud 로그인 부분은 음악 동기화와 다른 내용으로 iPhone에서는 Apple ID 로그인이 가능하나 컴퓨터의 iCloud 홈페이지(www.icloud.com)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것으로 예상하고 안내드립니다.


사용하는 인터넷 브라우저의 호환성 관련된 문제일 수 있으며 Internet Explorer를 사용중 이라면 Chrome 브라우저나 Microfost Edge 브라우저(Windows 10 버전 이용하는 경우)를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급해요ㅠㅠㅠㅠㅠㅠ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