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폰6 광고맞춤설정 비활성화

요즘 카카오페이지에서 캐시모으는 캐시프렌즈가 있는데..그걸 참여하려하니 항상 광고맞춤 설정을 비활성화하라고 뜨네요..

그런데 비활성화하려고하면 사진처럼 뿌옇게 되있어서 해제를 할 수가 없어요..

이미 많이 해결방법을 찾아보고 했지만 다 되질 않네요..제발...해결방법 좀 알려주세요ㅠㅠㅠ

iPhone 6

게시일: 2019. 5. 20 오전 05:01

답글
질문이 다음과 같이 표시됨: 베스트 답글

게시일: 2019. 5. 20 오전 08:58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304

설정 - 스크린 타임 - 콘텐츠 및 개인 정보 보호 제한 - 광고 - 허용 안 함으로 바꿨다가 허용으로 설정하세요


댓글: 4

하euni 님에게 답변 2019. 5. 21 오후 05:34

안녕하세요 하euni님


문의 주신 내용은 광고 추적 제한 비활성화 안되는 오류로 확인됩니다.

TrueDepth님이 말씀해주신 것과 같이 설정 - 스크린 타임 - 콘텐츠 및 개인 정보 보호 제한 - 광고 - 허용 안 함으로 되어 있는 경우 첨부해주신 것과 같이 나오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이 설정을 변경 이후에도 동일 증상이라고 말씀해주신 것으로 확인되며, 스크린 타임 설정을 완전히 끄고, 다시 한번 설정 확인 및 동일한 경우 재시동 이후에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6 광고맞춤설정 비활성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