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주문하지 않은 영수증을 받았습니다.

아이튠즈 음악 선물 카드 3개월 영수증이 제 메일로 7월 16일에 왔는데 저는 주문한 적이 없어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혹시 해킹당한 건지, 제 계좌로 돈이 빠져나가는지 알 수 없어서 빠른 시일 내에 답장 바랍니다.


-> 아래와 같이 왔습니다.

주문아이디: A8154963487MC

가격:$29.97

게시일: 2019. 7. 16 오후 07:31

답글
질문이 다음과 같이 표시됨: 베스트 답글

게시일: 2019. 7. 16 오후 07:49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679

해당 내용 추가로 참고 해 보시고요 메일 주소 도메인만 봐도 좀 이상하지만 애플의 음악 선물 카드라는 문장도...

댓글: 5

TrueDepth 님에게 답변 2019. 7. 16 오후 08:05


메일에서 밑에 취소 및 구독 관리를 클릭했더니 다음과 같이 사기성 사이트라고 떴습니다. 폰으로 들어갔을 때 이렇게 나오고 노트북으로 들어갔을 때 진짜 애플 사이트 처럼 떴습니다. 그러고는 애플 아이디와 비번 치게 하고 무단 로그인이 감지 되었다면서 애플 아이디를 보호하려면 계정을 확인해야 한다며 이름이랑 전화번호 사는 곳 주소, 생년월일을 치라고 나옵니다. 그 다음 카드세부사항(카드번호, 만기연도) 적으라고 합니다.

저는 이전에 단계를 나아가지 않고 멈췄지만 왜 이게 노트북에는 먹혔는지 의문이긴 합니다.

그럼 저는... 이거 그냥 무시하면 되는거죠?


주문하지 않은 영수증을 받았습니다.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