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카메라 플래쉬 비활성화

아이폰 11 pro를 구입한지 2주정도 지난것 같아요. 한번도 떨어트리거나 충격을 준 적이 없고 무리하게 사용한적도 없습니다.

카메라를 켜면 왼쪽 상단에 노란색 느낌표 경고문이 뜨길래 눌러봤더니, 아래 사진과 같이

"플래쉬 비활성화됨, iPhone의 배터리가 부족합니다. 플래시를 사용하려면 배터리를 충전해야 합니다." 라고 뜨더라구요.

배터리는 잔량은 충분한데 말이죠!

제어센터나 잠금화면에서 플래시는 잘 켜 집니다. 소프트웨어적인 문제 같은데 이런 경우엔 어떻게 해야하죠?

iPhone 11 Pro, iOS 13

게시일: 2020. 4. 23 오후 11:14

답글
댓글: 1

규르릉 님에게 답변 2020. 5. 27 오후 01:05


안녕하세요 규르릉님,


주기적으로 카메라 앱에서만 플래시 비활성화됨이라는 메세지로 사용하시는데에 충분히 불편하셨을거라고 예상됩니다.


해당기기는 최신 iOS로 유지되었는지와 기기상에서 아이폰의 손쉬운 사용설정이 있는지 확인 필요합니다.

추가로 다른 프로파일에 영향이 있는지 설정 - 일반 - 프로파일 항목이 있다면 삭제하여도 동일한지 확인해 주세요.


아래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의 카메라 또는 플래시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https://support.apple.com/ko-kr/HT203040


증상해결이 되지 않고 추가문의가 있으실 경우 애플기술지원팀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애플기술지원센터 080-333-4000 (오전 9시 - 오후 10시) 연중무휴로 업무하고 있습니다.



문제가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카메라 플래쉬 비활성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