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금상태에서 소리가 커졌어요
안녕하세요
문제는 잠금화면에서 카톡이오거나 또는 a어플 사용하다가 b어플 사용해서 키보드 칠때 소리가 오락가락 합니다.
보통 음량을 중간정도로 해놨다가 잠금 상태일때 카톡이오면 최대치의 소리로 카톡이 울리거나,
사용중일때는 a->b 어플 변경후 키보드치면 갑자기 최대치의소리로 타이핑소리가 났다가 몇초후 정상 상태로 돌아오거나 합니다.
16.0.1. 업뎃 했을때 그래서 지금은 16.1상태인데 여전히 그런상황입니다.
저는 13pro 이고, 저희팀장님은 13 사용중이고 둘다 업뎃 같이 진행 후 동일한 증상을 겪고있습니다..
왜일까요 ㅜㅜ
사운드, 제어센터 모두 동일하게 두고있습니다.
보통 중간음량으로 사용중인데 갑자기 크게울리면 난감합니다 ㅆ_ㅆ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iPhone 13 P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