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어떤 브라우저로 접속하더라도 웹에서 아이클라우드 드라이브를 접속할 수 없고 매번 오류가 뜹니다.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한달 전까지만 해도 아이클라우드 웹사이트를 이용해 드라이브 기능을 잘 사용하고 있던 사용자입니다.

보통 맥 에어를 사용하긴 하지만, 사무실 윈도우 컴퓨터에 아이클라우드를 깔아 사용하고 있고 종종 다른 컴퓨터에서 아이클라우드를 사용할 일이 있을 때는 웹에서 아이클라우드에 접속해 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한달? 전쯤부터 어떤 브라우저로 접속하더라도 웹에서 아이클라우드 드라이브를 접속할 수 없고 매번 저런 화면이 뜹니다.

윈도우용 웹브라우저는 물론이고 방금 사파리로 아이클라우드에 접속했는데도 똑같은 문제가 발생하네요.

이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관리자에 의해 제목이 수정 되었습니다.]

Windows, Windows 10

게시일: 2023. 6. 18 오전 01:45

답글
댓글: 1

희희240 님에게 답변 2023. 6. 21 오후 04:26

안녕하세요, 희희240님


윈도우에서 iCloud.com에 접속이 되지 않아 문의 주셨군요.


모든 브라우저에서 iCloud.com에 접속이 되지 않는다면 윈도우 호환성 문제일수 있습니다.


윈도우 PC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후 업데이트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새로운 사용자에서 동일하게 테스트 해 보시고,


그래도 동일한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에는 아래 방법을 통해 Apple 기술지원에 추가 문의가 필요해 보입니다.


Apple 지원 문의하기 링크: https://getsupport.apple.com

Apple 지원 전화문의: 080-333-4000


아무쪼록 문제가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어떤 브라우저로 접속하더라도 웹에서 아이클라우드 드라이브를 접속할 수 없고 매번 오류가 뜹니다.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