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클라우드 캘린더에서 종일(All-day) 유형 일정의 표시 이슈

안녕하세요.


Window에서 크롬 브라우저로 아이클라우드(www.icloud.com)에 접속하여 Calendar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몇 일 전부터 종일(All-day)로 등록 된 스케줄이 해당 날짜에만 표시 되는 것이 아니라, 다음 날짜까지 연장해서 바 형태로 표시가 되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 (이 일정은 15일 날짜로 All-day 유형으로 설정된 것입니다.)


그 전부터 이런 종일(All-day) 등록 스케줄을 수정하기 위해 편집 모드로 들어가면 날짜가 다음 날짜로 자동으로 변경되어 늘 불편했었는데, 이제는 아예 표시 자체가 2일에 걸쳐서 표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Windows

게시일: 2024. 1. 23 오전 09:28

답글
질문이 다음과 같이 표시됨: 베스트 답글

게시일: 2024. 1. 28 오후 09:01

하루에 한번씩 접수하는 대체 언제 고칠것인지 고칠의사가 없다고합니다.

댓글: 4

Kwangwoong 님에게 답변 2024. 1. 28 오후 06:32

저도 같은 현상입니다. 빨리 수정 바랍니다. 계속 애플에 접수했는데 동영상 촬영해 달라는 앵무새 같은 답변만 받고 있습니다. 싫다고 했습니다. 무슨 정보를 스스로 고칠려고 해야지 고객이 정보 안주면 안고져주나. 정말 어이 없습니다.

아이클라우드 캘린더에서 종일(All-day) 유형 일정의 표시 이슈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