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자인데 부모님 Apple ID를 만들고 iPad Air에서 부모님 Apple ID로 AppleCare+ 가입 후 로그아웃하고 다시 제 Apple ID로 로그인해서 쓰면 되는건가요? 나중에 AppleCare+로 리퍼받을때는 어떻게되나요?

애플케어플러스 가입을 위해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는데 미성년자는 가입불가하고, 대신 성인 보호자 명의의 애플 계정을 만들고 그 계정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고 답변받았습니다. 그러면 부모님 애플계정을 만들고 아이패드에서 부모님 계정으로 애플케어플러스 가입 후 로그아웃하고 다시 제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쓰면 되는건가요? 그러면 나중에 애플케어플러스로 리퍼받을때는 어떻게되나요?



[관리자에 의해 제목이 수정 되었습니다.]

iPad Air

게시일: 2024. 1. 30 오후 04:13

답글
질문이 다음과 같이 표시됨: 우수 답글

게시일: 2024. 1. 31 오전 03:26

꼭 보호자 계정으로 기기에 로그인 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냥 가입할때 성인과 가입이 되는거라서 보호자가 계정을 만들어야하는 것 뿐입니다

그리고 애플케어플러스는 기기에 적용되는 거라서 때문에 실사용자가 가입자와 달라도 상관 없어요.

심지어 방문자가 대리인이 방문해도 상관 없어서 걱정하지 않아도 되용




댓글: 1
질문이 다음과 같이 표시됨: 우수 답글

KORKDS 님에게 답변 2024. 1. 31 오전 03:26

꼭 보호자 계정으로 기기에 로그인 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냥 가입할때 성인과 가입이 되는거라서 보호자가 계정을 만들어야하는 것 뿐입니다

그리고 애플케어플러스는 기기에 적용되는 거라서 때문에 실사용자가 가입자와 달라도 상관 없어요.

심지어 방문자가 대리인이 방문해도 상관 없어서 걱정하지 않아도 되용




이 글타래는 시스템 또는 커뮤니티 팀에 의해 닫혔습니다. 도움이 된 게시물을 추천하거나 커뮤니티에서 추가 답변을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인데 부모님 Apple ID를 만들고 iPad Air에서 부모님 Apple ID로 AppleCare+ 가입 후 로그아웃하고 다시 제 Apple ID로 로그인해서 쓰면 되는건가요? 나중에 AppleCare+로 리퍼받을때는 어떻게되나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계정을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