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MacBook Pro, Safari에서 "문제가 발생했기 때문에 이 웹 페이지가 다시 로드 되었습니다." 로 계속해서 리프레쉬되면서 사이트가 나오지 않아요. 해결방법있을까요?

MacOS Ventura Safari "문제가 발생했기 때문에 이 웹 페이지가 다시 로드 되었습니다." 로 계속해서 리프레쉬되면서 사이트가 나오지 않아요.


네이버 공식 홈페이지, Apple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사이트는 아이에 사이트 자체가 나오지 않고 계속해서 다시 리프레쉬 됩니다.


여러 사이트 다 마찬가지고 메인 페이지가 열린다 하더라도 검색으로 다른 것을 찾으면 검색사이트 자체가 다시 리프레쉬 되면서 실행이 안 됩니다.


* 설치 및 이용 중인 macOS 버전 : Ventura 13.6.4


1) " 문제가 발생했기 때문에 이 웹 페이지가 다시 로드 되었습니다. " 라는 문구가 계속 여러 사이트에서 나옵니다.


2) 이후 여러 번 자동으로 리프레쉬가 일어나며, 여러 번 재시작 합니다.


3) "다음 오류로 문제가 반복적으로 발생합니다." 라는 문구와 함께 페이지도 동작하지 않습니다.


4) 사파리 브라우저 버전은 17.3.1 입니다.


5) 여러 사이트에서 나타납니다.



* 위 조건에 대한 질문 1 :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 위 조건에 대한 질문 2 : 사파리만 지우고 재설치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p.s. macOS 다시 설치하세요는 데이터를 날리는 것과 새로 설치이므로 지금까지 사용하는 사이트 등 설정 프로그램 등 다시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으로 답변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위 조건에 대한 질문 3 : 재부팅하세요 / macOS 껐다 키세요 / 탭을 닫으세요 / 실행 중인 프로그램을 닫으세요. / 닫치지 않는다면 강제종료해 보세요. 등등 그런 질문은 받지 않으며, 정확하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다해봐도 아직도 나오고 있습니다.


제발 위 질문과 조건에 맞는 버그 사파리 설정 등 정확하게 알려 주세요. 제발요 사파리 브라우저 꼬오오오오옥 사용하고 싶습니다.


캐쉬 등등 다양한 내용은 이미 다 해봤습니다. 인터넷에서 해보라는 것 그리고 애플 문서 사이트에서 알려주는 방법을 시도 했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관리자에 의해 제목이 수정 되었습니다.]

MacBook Pro (M1, 2020)

게시일: 2024. 2. 13 오전 10:38

답글
댓글: 1

Storm 님에게 답변 2024. 2. 14 오후 06:04

Safari만 재설치할 수 있는 방법은 없고 재설치 한다고 해도 해결될지 확실해 보이지가 않네요. 우선, 문제가 Safari에 있는지 Safari 확장 또는 다른 앱과 충돌 같은 문제인지 확인이 필요해 보여요. 아래 링크에 나와 있는 내용 중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 윈도우를 열고 웹사이트를 방문해도 동일한 오류가 발생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macOS에 새로운 계정을 추가한 후, 그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Safari를 사용해도 동일한 오류가 발생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MacBook Pro, Safari에서 "문제가 발생했기 때문에 이 웹 페이지가 다시 로드 되었습니다." 로 계속해서 리프레쉬되면서 사이트가 나오지 않아요. 해결방법있을까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