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쿠팡에서 구매한 AppleCare+ 포함 MacBook Pro 중고 판매 가능한가요?

쿠팡에서 2021년에 구매한 맥북 프로 16인치 m1 pro를 중고 판매하려고 합니다.


기억이 나진 않지만.. 쿠팡에서 구매했기때문에 구매영수증이 따로 온건 없던걸로 기억하는데



이 경우 제가 구매한 맥북을 중고로 판매할떄

쿠팡에서 구매한 내역을 증빙자료로 제출하여


애플케어플러스까지 같이 양도가 가능한가요?




[관리자에 의해 제목이 수정 되었습니다.]

MacBook Pro 16″, macOS 14.4

게시일: 2024. 3. 28 오전 07:02

답글
댓글: 2

사운드곰 님에게 답변 2024. 4. 2 오후 09:59

최근 애플 고객센터와 통화하여 완료하였습니다~~


과정순으로 알려드리자면


  1. 애플 지원 앱 또는 나의 지원에서 전화 상담연결 예약
  2. 양도인(판매자)의 애플 아이디 / 중고판매 기기 일련번호 / 에플케어 계약번호 / 쿠팡에서 구매한 해당 제품의 거래명세서 를 준비
  3. 양수인(구매자)의 애플 아이디 / 주소 (동까지) / 연락처 / 우편번호 / 이름 준비
  4. 양도인은 해당 맥북에 로그인 되어있는 애플 아이디 로그아웃 후 공장 초기화
  5. 양도인은 자신의 아이클라우드 계정 및 나의 찾기에서 , 해당 맥북이 잘 삭제 되었는지 확인 (삭제가 안되어있다면 , 기기 삭제 클릭)
  6. 양수인에게 판매 (4,5번을 꼭 잘 확인하고 처리해줘야 활성화 락 안걸립니다)
  7. 애플 지원 앱에서 연락 받으면 위 상황 설명 드리고 ,2,3번에서 준비한 자료 전달 (키노트로 내용 정리된걸 이미지 파일로 준비해두시면 편합니다)
  8. 양수인에게 7번 상황 전달



친절하게 도와주신 애플 코리아 감사합니다 ~

쿠팡에서 구매한 AppleCare+ 포함 MacBook Pro 중고 판매 가능한가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