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약 1년 전 iPhone 12 기종을 사설 배터리로 교체했었는데 애플 공식 수리점에서 다시 정품 배터리로 교체를 할 수 있나요?

약 1년 전 아이폰 12 기종을 사설 배터리로 교체했었는데 애플 공식 수리점에서 다시 정품 배터리로 교체를 할 수 있나요? 그리고 만약 애플케어를 구입한다면 사설 배터리 특성상 배터리 성능이 몇퍼센트인지 나오지 않는데 배터리 성능 80% 이하일 시 배터리 무상교체가 가능한 애플케어 시스템이 이에 적용되어 무상으로 정품배터리로 교체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관리자에 의해 제목이 수정 되었습니다.]

iPhone 12, iOS 16

게시일: 2024. 3. 29 오전 11:43

답글
댓글: 1

chyeongwoo 님에게 답변 2024. 3. 30 오전 12:29

  • 사설 수리 관련 예전에는 안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지금은 될 수 있습니다.

확인 문서

Apple 제한 보증 - 본 보증은 다음 내용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a) 재료 또는 제조상의 결함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를 제외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약화되도록 설계된 배터리 또는 보호 코팅과 같은 소모성 부품, (b) 최초 소매 구입 후 발생한 재료 및 제조상의 결함에 기인하지 않은 긁힘, 패임 및 포트의 플라스틱 손상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은 외관 손상, (c) Apple 제품의 사양(Apple 제품 사양은 www.apple.com/kr의 각 제품에 대한 기술 사양 및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음)에 준하지 않는 타사 부품 또는 제품의 사용으로 인한 손상

c에서 확인 되는 준하지 않는 타사 부품이 아닌 경우에는 유상으로도 서비스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AppleCare+를 구매 하셨고 AppleCare+의 보증기간이 남은 상태에서 타사 배터리로 교체 했을 경우에는 AppleCare+의 배터리 최대 성능치 80%미만시 무상교체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위 내용은 제가 알고 있는 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 및 확인 한 정보는 Apple의 고객지원을 통해서 문의하시는게 정확하실겁니다.

약 1년 전 iPhone 12 기종을 사설 배터리로 교체했었는데 애플 공식 수리점에서 다시 정품 배터리로 교체를 할 수 있나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