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끼리 집중모드 연동 되나요?

안녕하세요 14프로를 쓰던 중 16일반으로 기종을 바꾸었습니다 두 개를 같이 쓰고 있는데요

같은 애플 계정을 로그인 해놨습니다 그런데 집중모드 있죠? 방해금지모드를 한 폰에서 키면 다른 폰도 켜지고 한 폰에서 끄면 다른 폰도 꺼집니다... 이게 왜 연동이 되는 건가요...? 각자 다른 폰 아닌가요? 14프로 16일반 껐다켰다 하면 적용이 둘 다 됩니다 하나는 켜놓고 하나는 꺼놓고 싶은데 몇 번을 해봐도 연동이 돼요... 연동 안 되게 하는 법 좀 알려주세요

게시일: 2025. 6. 12 오후 02:41

답글
질문이 다음과 같이 표시됨: 우수 답글

게시일: 2025. 6. 12 오후 03:05

안녕하세요!


네, 같은 Apple ID를 사용하는 Apple 기기끼리 연동됩니다.

해제 방법은 설정 > 집중모드 > 하단의 기기간 공유 토글을 꺼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 버튼 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슷한 질문

댓글: 1
질문이 다음과 같이 표시됨: 우수 답글

Sxxl 님에게 답변 2025. 6. 12 오후 03:05

안녕하세요!


네, 같은 Apple ID를 사용하는 Apple 기기끼리 연동됩니다.

해제 방법은 설정 > 집중모드 > 하단의 기기간 공유 토글을 꺼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 버튼 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글타래는 시스템 또는 커뮤니티 팀에 의해 닫혔습니다. 도움이 된 게시물을 추천하거나 커뮤니티에서 추가 답변을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끼리 집중모드 연동 되나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계정을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