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끼리 집중모드 연동 되나요?
안녕하세요 14프로를 쓰던 중 16일반으로 기종을 바꾸었습니다 두 개를 같이 쓰고 있는데요
같은 애플 계정을 로그인 해놨습니다 그런데 집중모드 있죠? 방해금지모드를 한 폰에서 키면 다른 폰도 켜지고 한 폰에서 끄면 다른 폰도 꺼집니다... 이게 왜 연동이 되는 건가요...? 각자 다른 폰 아닌가요? 14프로 16일반 껐다켰다 하면 적용이 둘 다 됩니다 하나는 켜놓고 하나는 꺼놓고 싶은데 몇 번을 해봐도 연동이 돼요... 연동 안 되게 하는 법 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