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팟 볼륨 리셋

이어팟(c타입)을 오랜 시간동안 연결하지 않다가 꽂으면 그 전 볼륨이 어땠건 2칸 정도의 볼륨으로 리셋됩니다. 근데 뺐다가 바로 꽂으면 설정해두었던 볼륨 그대로인데 버그일까요?

게시일: 2026. 3. 27 오후 11:01

답글
댓글: 1

이 글타래는 시스템 또는 커뮤니티 팀에 의해 닫혔습니다. 도움이 된 게시물을 추천하거나 커뮤니티에서 추가 답변을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이어팟 볼륨 리셋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계정을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