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튠즈 잠금해제

액정이 파손되어 기기 본체와 액정이 분리되었습니다.

아이튠즈로 백업을 하려면 아이폰을 잠금해제하여야 하는데 터치가 작동하지 않는 상황이어서 잠금을 해제할수 없습니다.

고장난 아이폰을 백업해서 새로운 폰에다 데이터를 옮기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장난 아이폰은 수리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iPhone 6 Plus, iOS 11.1

게시일: 2017. 11. 11 오후 10:03

답글
댓글: 2

johnism 님에게 답변 2017. 11. 12 오후 12:21

안녕하세요


저도 완전 정확한건 아니지만, 우선 기기 암호를 지우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참고: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의 암호를 잊어버렸거나 기기가 비활성화된 경우 - Apple 지원

iTunes로 기기를 지워 암호 제거하기

기기를 iTunes와 동기화한 경우 기기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기기와 암호가 지워집니다.

  1. 기기를 동기화한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2. iTunes를 엽니다. 암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동기화한 다른 컴퓨터를 사용해 보거나 복구 모드를 사용합니다.
  3. iTunes가 기기와 동기화될 때까지 기다린 후 백업합니다. 동기화되지 않는 경우 수행할 작업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4. 동기화 및 백업이 완료되면 [기기] 복원을 클릭합니다.사용자가 업로드한 파일
  5. iOS 기기를 복원하는 동안 화면 설정이 나타나면 iTunes 백업에서 복원을 탭합니다.
  6. iTunes에서 기기를 선택합니다. 각 백업의 날짜와 크기를 살펴보고 가장 관련 있는 백업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나서 iPhone, iPad 및 iPod touch 백업 방법 - Apple 지원 백업을 진행하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아이튠즈 잠금해제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