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폰 7을 도난당했습니다. 분실락을 해놓았는데 아이폰 지우기를 안해도 괜찮을까요?

해외여행도중 손에 들고 있던 아이폰을 그대로 낚아채깄어요. 경찰서에 가서 폴리스리포트를 작성했는데 찾을 확률은 적다고 하네요. 핸드폰보다 그 안에 들어있는 사진이 중요한데 이 사진을 원격으로 icloud에서 백업시킬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나의아이폰찾기 앱으로 찾아봤을 때는 오프라인상태로 나왔고, 계속 오프라인상태인데 분실락을 걸어놨을 때도 초기화를 할 수 있나요? 초기화하면 오프라인으로 나온다고 해서요.. 그리고 분실락을 해제하는 방법이 있고 그걸 돈 받고 해주는 사람이 있다고 하는데 그렇게 쉽게 풀리나요? 분실락이 해제되었는지 제가 알 수 있나요? 기기 지우기를 누르면 아예 못찾는다길래 기기를 지워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이 많네요ㅠㅠ 도난당한 아이폰 누구든지 못쓰게 만들고 싶은데 방법 있을까요?

iPhone 7 Plus, iOS 11.0.1

게시일: 2017. 11. 26 오후 08:38

답글

답글이 없습니다.

아이폰 7을 도난당했습니다. 분실락을 해놓았는데 아이폰 지우기를 안해도 괜찮을까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