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iTunes로그인문제

iCloud는 ********@iCloud.com으로 로그인을했는데요 iTunes도 같은 이메일이랑 비번으로 할라고 설정에서 맨위 Apple ID, iCloud, iTunes 및 App Store 로 들어가서 iTunes 및 App Store 끔이라되있는걸 터치했더니 iTunes 및 App Store을(를)"********@iCloud.com으로 설정하겠습니까? 떠서 계속 터치햇더니 로그인하는중 뜨고 로그인할 수 없음 이라뜨면서 아래에 서버에 연결하는 도중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라고 떠요ㅜ 계속 반복되는데 어떻게해야하나요?

App store 로그인이 안되니까 아무것도 못하구있어요ㅜㅜ app store 들어가서 어플 다운누르면 기존의 Apple lD 사용이라떠요 터치하고 입력하면 로그인할수없음 이라떠요ㅜㅜ 어떻게해야하나요 재부팅도해보고 다시회원가입해서도 해봣는데 계속이러네요ㅠ 업데이트를 안해놔서 그런가해서 업데이트도 다햇어요 버전은 iOS 11.2 에요


[관리자에 의해 편집되었습니다.]

iPhone 6, iOS 11.2

게시일: 2017. 12. 11 오후 01:31

답글

답글이 없습니다.

iTunes로그인문제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