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폰8 카메라 화질 불량 문제

12/5 아이폰 8 256g 2개 (같은날 ****에서 언락폰)구입했습니다.

아내 와 사용 중인데, 아내 아이폰 카메라(앞,뒤) 화질이 같은 설정에서 저의 아이폰과 화질 차이가 있습니다. 얼굴을 찍으면 전체적으로 붉은 빛이 나는데, 당연히 교환또는 환불 사유라 생각하고 ** ****에서점검 하였더니, 컴퓨터 점검? 결과 하드웨어 문제는 아니라는 답변이였습니다. 저의 휴대폰과 같은상황에서 화질차이가 있는것은 기사분도 인정하셨는데, 이런경우 교환사유는 해당되지 않는다 였습니다. 그자리에서 애플공식 상담원도 두휴대폰의 화질차이가 있는것을 기사에게 전해 들었지만 교환은 어렵고 제가 직접 화질 조절 하면 쓰라는 말만 하더군요. 일단 당연히 간단하게 바꿀수 있을꺼라 생각하고 간터라 시간이 없어 그냥 왔습니다만, 사용할수록 붉은빛이돌며 같은휴대폰이 다른 사진이 찍히니 더이상 사용이 어렵습니다. 이럴경우 어떻게 처리 가능 하신지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관리자에 의해 편집되었습니다.]

게시일: 2017. 12. 17 오후 10:10

답글

답글이 없습니다.

아이폰8 카메라 화질 불량 문제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