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폰8 유격문제

안녕하세요 4월 6일 아이폰8, 11.3 버전 상단부 유격에 관한 문제로 연락드렸던 고객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서비스센터의 의견이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엔지니어분은 지장이 없다고 하셨지만 저는 그 작은 부분이 매우 산경아 쓰였습니다. 작은 부분의 유격이었지만 육안으로 확인 가능한 정도며 마감 처리도 제대로 되어 있지 않습니다. 5년간 계속해서 아이폰만을 사용해왔는데 이런 경우는 처음이었습니다. 화가나고 답답한 마음에 인터넷에 검색을 해봤습니다. 비슷한 사례가 이미 있었더군요. 갭게이트라고 이미 해외 커뮤니티 사이트에선 말이 다분했습니다. 이는 분명 말하지만 소비자의 과실이 절대로 절대로 아니며 애플 제조 과정에서의 문제입니다. 백만원에 달하는 가격을 지불하고 핸드폰을 구입한 소비자들을 우습게 아시면 안 됩니다. 결코 작은 돈이 아닙니다. 그 가격에는 기계값만이 아닌 서비스값도 포함된 것이라고 봅니다. 이에 합당하게 저는 핸드폰의 교체 혹은 리퍼에 준하는 서비스가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하는 바입니다.

게시일: 2018. 4. 7 오전 02:45

답글

답글이 없습니다.

아이폰8 유격문제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