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캘린더 동기화....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같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태블릿보다는 폰을 자주 사용하다보니 몰랐는데 이 두 기기 간에 일정이 동기화가 전혀 안되고 있더라구요..


일단 두 기기 모두 같은 icloud에 로그인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아이패드에서 작성한 일정은 컴퓨터 상의 icloud 웹에서 일정 확인을 하면 확인이 가능한데 아이폰에서 작성한 일정은 아이클라우드 웹에서 나타나지를 않습니다..;;


그런데 아이폰이랑 아이패드 간에 메모는 동기화가 잘 되고 있어요...


두 기기 간 캘린더를 동기화 시키려면 뭘 어떻게 해야하는 거죠?? ㅠㅠ

iPhone 6s Plus, iOS 11.2.6

게시일: 2018. 7. 1 오후 09:01

답글
댓글: 1

GreatKoo 님에게 답변 2018. 7. 4 오후 04:58

안녕하세요, GreatKoo님.



특정 장비의 iCloud 캘린더 업데이트 오류가 발생하고 있는점을 확인해 주셨습니다.



iPad 자체에서 작성한 일정은 정확하게 업로드가 되고 있는점을 확인했으나 iPhone 자체에서 작성한 일정이 iCloud 서버에 업데이트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한다면,



먼저 WiFi 연결을 확인 후 iPhone > 설정 > AppleID > iCloud > 캘린더 섹션의 토글 스위치를 끔 으로 변경했다가 다기 켬 으로 변경하는 문제 해결법을 진행해 볼 수 있으며,



상기 해결법으로 문제가 개선이 되지 않는경우 iPhone의 AppleID 섹션 자체에서 아예 로그아웃을 진행했다가 다시 로그인을 진행하는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는점 안내드립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캘린더 동기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