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아이클라우드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안됨

1.2주 전까지는 잘 되다가 메모장 연동 안되고 아이클라우드 계정 이상해서...

클린 설치(mid 2012) 후 하이 시에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ios10.13.6)


2.메시지+연락처+캘린더+메모장 잘 됩니다.


3.그러다 30분쯤 후 확인해보니 메모장 연동 안됩니다.


추가 내용이 아이패드랑 아이폰은 동일한데 맥북만 30분 전으로 멈춰서 있다는..ㅠㅠ


4.아이클라우드 계정 로그아웃 후 다시 로그인(비번 틀림 없음) 했습니다.


5.비번 아니라고 나오네요. 그래서 비번 번경 했습니다.


6.변경 후 로그인....비번 아니라고 나오네요...!!


7.다시 비번 변경....이짓을 3번 했습니다. 이제 나올 비번도 없어요..ㅠㅠ


8.상담원과 2시간 통화 및 원격 도움을 받았으나..상담원도 왜 안돼지? 라는 식이네요.


9.사용자 계정을 새로 만들면...처음에 연동 됩니다. 그러다가 또 갑자기 메모장만 연동 안돼서...

로그 아웃 후 다시 로그인 하면 위 5번으로 돌아갑니다.

10. 클린설치만 1주일동안 5번은 한 듯 하네요....!!

11.현재 상황은 일을 해야해서..이제 메모장 연동 포기하고..이상 있어도...아이클라우드 로그아웃 못하는 상황입니다.

잘못하면 메시지랑 캘린더도 안돼서..다시 설치해야하거든요...ㅠㅠ

12.도와주실 수 있나요? 부탁드립니다.ㅠㅠ

(어떤분은 이중인증이 문제라는 분도 있더라구요...제 맥북이 구형이라 그런건지..ㅠㅠ)

MacBook Pro, macOS High Sierra (10.13.6)

게시일: 2018. 9. 6 오전 11:22

답글

답글이 없습니다.

아이클라우드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안됨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