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ios 12로 업데이트 하려고 아이튠즈 12.9로 재설치했는데 새로운 버전의 Apple Mobile Device Support가 필요하다고 뜹니다.

사용자가 업로드한 파일

경고창 대로 전부 제거한 다음 다시 설치했는데도 계속 반복되네요.

현재 제 아이폰은 아이폰6이고 버전은 ios 9.3.5 입니다. 하루종일 이것만 붙잡고 있는데..제발 해결책을 알려주세요ㅠㅠ

iPhone 6, iOS 9.3.5

게시일: 2018. 10. 6 오후 11:37

답글

비슷한 질문

댓글: 1

잔디맘 님에게 답변 2018. 10. 10 오후 05:56

안녕하세요, 잔디맘님.


Apple Mobile Device Support 문제로 iPhone iTunes에서 인식되지 않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iTunes를삭제후재설치시에는구성요소들을순서대로삭제해야합니다. Windows iTunes 버전별로메뉴가진행하는방법이다를수있습니다.


iTunes 구성 요소 삭제시, iTunes > Apple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Apple Mobile Device Support > Bonjour > Apple Application Support 32비트 > Apple Application Support 64비트 순서로 제거후 컴퓨터를 재시동합니다.


추가로 iPhone을제외하고모든 USB 액세서리를컴퓨터에서해제하고다른 USB 포트(전면또는후면포트)에연결해보고작동하는지확인합니다. 그런다음다른 Apple USB 케이블을사용해서확인해봅니다.

컴퓨터와 iPhone을재시동해보고, 다른컴퓨터에연결해봅니다. 다른컴퓨터에서도같은문제가발생하는경우 Apple 지원에문의해보시기바랍니다.


Windows 7 이후 버전용 iTunes 관련 소프트웨어 구성요소 제거 재설치하기

https://support.apple.com/ko-kr/HT204275


iTunes에서 iPhone, iPad 또는 iPod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https://support.apple.com/ko-kr/HT204095

ios 12로 업데이트 하려고 아이튠즈 12.9로 재설치했는데 새로운 버전의 Apple Mobile Device Support가 필요하다고 뜹니다.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