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유베이스 직원들 어떻게 안되나요?

10월 28일에 구매한 카메라 케이블이 일주일만에 고장나서 이번주 화요일에 고장난 카메라 케이블에대해 서비스를 받을 목적으로 유베이스 동탄점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문의 결과 이번주안에 처리 될 것이라는 확답을 들었고 그리하여 저는 환불이라는 선택을 포기하고 입고를 진행 하였습니다. 그리고 오늘(금요일) 점심에 유베이스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결과를 묻자 아직이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참으로 황당해서 이번주라는 확답에대한 의문을 제기하자 이번주 토요일까지라고 하는 또다른 답변을 받았죠. 그리고 퇴근후에 혹시나하고 찾아갔습니다. 물론 케이블은 기대안했지만 혹시나해서요 하지만 정말 화를 참기힘들 정도의 답변 뿐이었습니다. 이제는 아예 내일은 커녕 아예 언제 조치될지 알 수없다고 하는 겁니다. 이건 뭔가 그냥 당했다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정말 화가 납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말은 이번즈라고 했던 확답이 애플측의 답변이었다 라고 하는 또 다른 거짓말이었습니다. 정말 소비자를 어디 까지 기만하려고 하는지 짐잡조차 어렵더군요. 분명 당시 이번주라고 하는 답변의 직원의 즉흥적인 답변이었습니다. 애플의 문의는 커녕 옆 사람에게도 물어본적 없이 바로 제개 답변 했던 상황이었습니다.

런데다가 글 올린다고 뭔가 달라질 것 같진 않지만 애플 측에서도 이렇게라도 알아줬으면 한다는 점에서 글을 올립니다.

iPhone, Other OS

게시일: 2018. 11. 9 오후 08:09

답글

비슷한 질문

답글이 없습니다.

유베이스 직원들 어떻게 안되나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