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애플뮤직 추천음악 오류

안녕하세요.

재생 오류 문제는 세 달이 지나니 드디어 해결이 되었군요. 이제 모든 보관함의 노래가 재생이 됩니다. 물론 재생 가능한 곡이 보관함과 싱크가 안되어 며칠을 투자하여 한 곡씩 지우고 다시 검색하여 추가하는 과정을 겪었습니다.

이제 추천음악 플레이리스트가 말썽인데요...(New Music Mix) 제가 선호표시한 곡과 전혀 아무런 관련없는 곡이 4주째 리스트에 올라가있습니다. 평소 해외 인디락 위주로 듣는데 추천곡은 국내 가요 멜론 탑100같은 느낌입니다. 매번 관심없음 누르고 있지만 개선의 여지가 없습니다. 추천음악이 애플뮤직을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인데요. 이 문제도 세 달을 기다려야 해결되는 문제일까요?

게시일: 2018. 11. 13 오후 12:13

답글
댓글: 5

Selena_L 님에게 답변 2018. 11. 26 오전 09:14

사용자가 업로드한 파일


이 이슈가 이것과 관련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보관함의 노래들 전체의 커버아트가 뜨지 않습니다. 좋아요 표시한 노래들은 위와 같은 장르라 보시면 됩니다.



사용자가 업로드한 파일



추천음악은 이런게 한 달째 뜨네요. New music mix가 애플뮤직을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인데 많이 안타깝습니다. 로그아웃-로그인도 다시 해봤고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는 다 취해봤습니다. 서버 이상으로 수많은 음원 재생불가 문제가 생겼을 때부터 지금까지 애플뮤직 서비스 사용에 문제를 겪은게 벌써 다섯달째네요...

WSS 님에게 답변 2018. 11. 16 오후 06:05

안녕하세요, WSS님.


Apple Music 카탈로그에서 선택하여 들은 음악이나 좋아요 또는 별로예요로 표시를 하고 한동안 사용하여 사용자의 취향이 파악된 후에 자동으로 표시되는 메뉴이다보니 개별 설정을 하기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For You의 믹스 선곡이 일정기간 사용했음에도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다면, 믹스를 보관함에 추가하거나 다운로드하면 믹스가 업데이트되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WSS 님에게 답변 2018. 11. 29 오후 03:21

안녕하세요, WSS님.


서비스 이용에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해주신 내용 관련하여 현재까지 안내 드릴만한 내용이 없는 상황으로 자세한 답변을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이슈에 대해 알려 주셔서 감사드리며 추가 확인되는 사항이 있다면 업데이트 드리겠습니다.

애플뮤직 추천음악 오류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