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애플 뮤직 구독관련 문의 답변 롸잇나우 플리즈 ㅠㅜㅠ

제가 지금 애플 뮤직 미국꺼로 듣고있어서 지역이 미국으로 되어있는데


한국 앱 업데이트해야하는데 한국 앱스토어로밖에 안되더라구요..

(누가 한국 앱스토어 접속후 업데이트는 된다던데 막혔는지 저는 이 스토어에서는 안된다고 뜨더라구요 업데이트도)


그와중에 지역을 변경하려고하니 애플뮤직 구독을 취소하라고 해서 했는데


취소뒤에도 안되더라구요..아마 이번달 구독 만료 기간이 안끝나서 그런것같은데


단순히 구독해지가 아니라 지금 당장 이번달 구독까지 없애는 방법이 있나요?


내일까지 한국 어플 업데이트를 해야되는데 ...

게시일: 2018. 11. 19 오후 08:35

답글
댓글: 1

노른이 님에게 답변 2018. 11. 20 오후 06:11

안녕하세요, 노른이님.


문의하시는 부분은 별도 설정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App Store의 경우 지역별로 개별 관리되고, 구독중인 앱이 있는 경우 구독 취소 및 구독기간이 종료된 후 지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급하게 한국 App Store 앱을 업데이트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한국 계정을 생성한 후에 힌국 스토어에서 해당 앱을 설치하는 것은 어떨지요.


더불어 Apple Music 이용시 기기를 Apple ID에 연결하여 iCloud 음악보관함을 사용한 경우 해당 기기에서 다른 Apple ID로의 연결이 최대 90일간 진행할 수 없으니 이 점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support.apple.com/ko-kr/HT204074

애플 뮤직 구독관련 문의 답변 롸잇나우 플리즈 ㅠㅜㅠ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