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용한 답변 작성하기

유용한 답변을 작성하려면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할까요? 팁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애플뮤직 재생오류

안녕하세요, 애플뮤직을 약 6개월정도 잘 사용중인 유저입니다. 첫 몇달간은 멀쩡히 잘 돌아갔는데 최근 오류가 너무 많아서 질문드립니다.


1. 재생 안됨

휴대폰을 켜고 음악앱을 누르면 하단 바에 이전에 들었던 곡과 재생버튼이 있죠, 가끔 그 재생버튼을 누르자마자 앱 내에서 렉이 걸리면서 재생이 안됩니다. 휴대폰을 끄기 전까지요. 앱을 종료해도 상황이 달라지지는 않더군요. 다른 앱들은 잘 돌아갑니다. 노래 듣겠다고 아침마다 휴대폰 껐다가 켜는 게 생각보다 정말 불편합니다.


2. 앱 혼자 재생정지, 다음곡 넘어감 등

작은 리모컨이 달린 타사 이어폰을 사용 중인데, 재생 중에 ’타닥 타닥’ 소리가 나다가 갑자기 노래가 멈추고 갑자기 혼자 재생되다가 다시 멈추고 갑자기 다음곡으로 넘어가는 일이 최근들어 너무 빈번하게 일어납니다. 혹은 노래가 멈추고 시리가 반복해서 나옵니다. 평균 한곡 당 최소 3번은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 휴대폰을 끄고 주머니에 넣고 다니며 듣고, 혹시 내가 건드리는 것 아닌가, 이어폰 리모컨이 고장났나싶어 다 체크해보았으나 이어폰이나 제 의도치않은 터치 문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


3. 들을 수 없는 노래

저는 아이튠즈를 사용하지 않는데 꽤 많은, 심지어 최근 발매된 앨범 수록곡이 재생할 수 없는 노래라며 재생이 안됩니다. 다운로드도 불가능하고 재생목록에서 글씨가 회색으로 변해있습니다. 근데 임의 재생일 땐 또 재생이 잘 됩니다.


해결방안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앱을 지우고 다시깔아야하나요? 참고로 휴대폰 기종은 아이폰X 입니다. 휴대폰 사용한 지 약 6개월 되어가고 애플뮤직 요금도 꼬박꼬박 잘 빠가나가고 있습니다.

게시일: 2018. 11. 22 오전 12:48

답글

답글이 없습니다.

애플뮤직 재생오류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